TV탤런트

배우의 꿈! 이제 본스타 잠실송파연기학원과 함께하세요.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잠실송파연기학원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유튜브서 난리난 '반도'..전세계 예비 관객 관심↑

효진T님 | 2020.04.13 12:59 | 조회 29


'부산행'에서 이어지는 세계관으로 화제작으로 떠오른 영화 '반도(연상호 감독)'의 1차 예고편이 전 세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지난 2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 '반도'의 1차 예고편은 5일 만에 누적 조회 수 1000만을 뛰어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해외 팬들은 첫 예고편을 본 후 '부산행'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액션, 더 커진 스케일을 가진 '반도'에 대한 호감과 기대감을 키워가고 있다.  
 
글로벌 유튜버들은 각양각색의 리액션으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27.3만 구독자들에게 한국 음식과 대중문화, 언어 등을 소개하는 유튜버 하이채드는 “심장이 엄청 뛴다”, “예고편을 보는 것만으로도 완전 긴장된다”, “이번 좀비들 완전 미쳤다. '부산행'보다 더 생생하고 훨씬 소름 끼친다", “'기생충' 반응을 인터뷰할 때 한국 영화를 본 사람이 있었다면 항상 '부산행'을 봤었다. '반도'도 정말 잘 될 것 같다” 등 스케일과 액션에 감탄했다.  
 
다양한 영화 예고편의 리액션을 공유하는 미국 유튜브 채널 ‘The Movie Couple’은 예고편이 시작되자마자 “매우 스타일리쉬하다”며 연신 감탄을 뱉었고, “좀비의 빠른 스피드와 네 발로 걷는 액션은 다른 좀비보다 더 무섭게 느껴진다. 진화된 좀비가 기대된다” 등 K-좀비의 등장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영화 전문 매체 엠파이어 역시 “광란의 액션이 가득 찬 예고편", “'부산행'의 후속편 '반도'의 예고편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좀비의 모습을 담고 있다"고 소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반도'는 올여름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기 개봉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