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배우의 꿈! 이제 본스타 잠실송파연기학원과 함께하세요.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잠실송파연기학원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차승원, 박찬욱 감독 만난다...'전,란'으로 8년 만에 사극 복귀

정은선선생님님 | 2023.06.12 13:46 | 조회 62
이미지 원본보기사진=YG 제공
배우 차승원 씨가 박찬욱 감독의 손을 잡고 8년 만에 사극 영화를 선보인다.

오늘(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박찬욱 감독이 제작, 각본에 참여하고 김상만 감독이 연출하는 넷플릭스 영화 '전,란'에 차승원 씨 합류 소식을 전했다.

'전,란'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이 '선조'(차승원)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차승원 씨는 임진왜란이 발발하자 나라와 백성들을 뒤로한 채 피란하고, 전쟁 후에는 왕의 권위를 재건하는 것에만 힘쓰는 임금 선조가 된다. 난세 속 군주의 어두운 민낯을 자신만의 연기로 표현해 낼 예정이다. 사극 출연은 '고산자, 대동여지도' 이후 약 8년 만이다.

연출은 영화 '심야의 FM'을 만들었던 김상만 감독이 맡았다. 제작은 '헤어질 결심', '아가씨', '설국열차' 등을 제작한 모호필름와 세미콜론 스튜디오가 담당한다. 특히 이 작품은 박찬욱 감독이 제작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신철 작가와 함께 공동으로 시나리오를 집필했다.

한편 차승원 씨는 '전,란'에 앞서 영화 '독전2', '폭군'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구독자 4,176
 
응원수 6,932
twitter facebook google+
390개 (3/33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