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배우의 꿈! 이제 본스타 잠실송파연기학원과 함께하세요.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잠실송파연기학원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정호연, 英 아카데미 사로잡은 금빛 자태…한국의 美 물씬

정은선선생님님 | 2023.02.20 16:22 | 조회 39
▲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정호연. ⓒ연합뉴스/AP
이미지 원본보기▲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정호연. ⓒ연합뉴스/AP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정호연이 제76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등장해 금빛 자태를 발산했다.

정호연은 19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사우스뱅크 센터로열 페스티벌 홀에서 열린 제76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비영어 영화상 시상자로 나섰다.

이날 정호연은 자신이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명품 브랜드 L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제작한 금색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튜브톱으로 시원하게 드러낸 어깨선이 돋보였으며 목에는 드레스와 같은 브랜드의 화려한 목걸이를 착용해 포인트를 줬다.

이미지 원본보기▲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정호연. ⓒ연합뉴스/AP


그는 잔머리 하나 없이 깔끔하게 묶은 로우 번 헤어스타일로 한국적인 미를 살렸고 이에 더해 강렬한 레드립으로 포인트로 대미를 장식하며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냈다. 이에 패션 매거진 '하퍼스바자'는 정호연을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패셔니스타 10인으로 꼽기도 했다.

정호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으로 정식 배우 데뷔를 알렸고 작품의 흥행과 함께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났다. 그는 차기작으로 할리우드 거장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신작인 애플TV+ 시리즈 '디스클레이머'에 출연을 결정했고, 함께 호흡을 맞춘 케이트 블란쳇과 이날 다정한 투샷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은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과 비영어 영화상, 2개 부문 최종 후부로 등극했지만 수상은 불발됐다. 에드워드 버거 감독의 '서부 전선 이상 없다'가 감독상, 비영어 영화상을 포함해 7관왕을 차지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
390개 (5/33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