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배우의 꿈! 이제 본스타 잠실송파연기학원과 함께하세요.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잠실송파연기학원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마동석, 핵주먹 내려놓고 '마블리'로 컴백…'압꾸정'서 코믹 연기

승현T님 | 2022.10.24 11:15 | 조회 83
이미지 원본보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마동석이 주무기인 핵주먹 액션 대신 사랑스러운 코믹 연기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11월 개봉을 앞둔 마동석 주연의 신작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그린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뷰티도시 압구정을 배경으로 펼쳐질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 속 캐릭터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포착해 눈길을 끈다.

먼저,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는 마동석의 화려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압꾸정'에서 샘솟는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으로 변신, 컬러풀한 셔츠와 모자, 선글라스로 한껏 꾸민 엣지 있는 패션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진지하면서도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파워풀한 액션을 선보여 온 마동석과는 또 다른 매력의 마블리 캐릭터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미지 원본보기
압구정에서 펼쳐질 K-뷰티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채롭게 꾸며줄 매력만점 캐릭터들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정경호가 '대국'과 함께 K-뷰티 전성기를 여는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 역으로 찾아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대국' 못지 않은 에너지를 예고하는 인싸 성형외과 상담 실장 '미정' 역의 오나라와 카리스마 큰 손 사업가 '조태천' 역의 최병모, 압구정 VIP 전용 에스테틱숍 원장 오연서의 모습까지 더해져 K-뷰티 비즈니스를 펼치는 캐릭터들의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압꾸정'은 11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ebada@sbs.co.kr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