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배우의 꿈! 이제 본스타 잠실송파연기학원과 함께하세요.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잠실송파연기학원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OSEN] 본스타 출신 고민시, KBS 연기대상 우수상 등 2관왕 영예..대세 배우 입증

쏨T님 | 2022.01.03 16:53 | 조회 69

[OSEN=박판석 기자] 배우 고민시가 2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대세 배우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지난 31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고민시가 오월의 청춘으로 우수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고민시는 ‘오월의 청춘’에서 김명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통통 튀는 발랄함은 물론 애절하고 가슴 시린 눈물 연기까지 극변하는 상황 속에서 변화하는 인물의 서사를 안정감 있게 그려내 호평받았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그는 소속사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5월의 청춘으로 상을 받게 된다면 꼭 전하고 싶었던 말은, 5월의 청춘이라는 작품이 정말 운명처럼 다가왔습니다. 정말 진심을 다해서 연기했던 만큼 너무나 소중하고 사랑하고 아주 자랑스러운 작품입니다”라며 애정 가득한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명희태 커플을 사랑해 주신 팬분들께서도 오늘 베스트 커플상 덕분에 너무 좋아해 주실 것 같아요. 제가 우수상과 베스트 커플상으로 정말 많은 힘을 얻고 2022년도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팬분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KBS 연기대상에서 2관왕을 수상한 고민시는 현재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pps2014@osen.co.kr

twitter facebook google+